고객센터
FAQ를 통해 답변을 얻지 못한 경우에는 문의 폼을 이용하여 문의해주세요.
복구천사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제품을 구입하기 전 체험판 상태에서 충분히 테스트한 후 제품 구입을 해주세요.
[주의할 점]
1) 체험판으로 복구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여 충분히 테스트한 후 제품 구입을 결정합니다.
2)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서, 체험판에서 테스트했을 때 손상되거나, 보이지 않는 파일이 복구되는 것이 아니며,
제품을 구입한다고 해서 소프트웨어로 손상, 삭제된 파일들을 복구할 수 있다는 것이 전제 조건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.
3) 제품을 구입을 결정한 후 라이선스 유형을 참조하여 사용목적, 범위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여 주세요.
4) 제품 구입 단계에서 "제품 구입 약관 및 라이선스 재 인증 약관"을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.
4-1. 제품 구입 약관에는 사용 범위, 서포트 범위, 무상 업데이트 와 같은 정보가 표시됩니다.
4-2. 라이선스 구입 후 재 인증과 관련된 약관 내용을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.
※ 소프트웨어는 제품의 특성 상 고객 변심 등의 이유로는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구매 전에 반드시 충분한 테스트를
해보신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단) 라이선스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
제품 환불 및 취소와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, 당사 업무시간(10:00 - 17:00) 내에
support@recovery-angel.co.kr 또는 02)1544-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PAGE TOP